728x90
반응형
이 기능을 체크해 주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마다 매번 컴파일하고, 해놨던 세팅들을 매번 다시 하는 불상사를 피할 수 있다.
예를 들어, C++ 액터로 만든 블루프린트가 있다.
이게 꺼져있으면, 프로젝트 시작할 때 C++ Class들이 모두 컴파일이 안된 상태여서 C++ 관련 세팅들이 모두 날아간다.
그러고 나서 다시 컴파일을 하고 모두 하나하나 다시 설정해줘야 한다.
728x90
반응형
'📘Unreal Engine > 📝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] 빌드 환경 설정 세팅 (빌드 시간 단축) (0) | 2024.06.04 |
---|---|
[Unreal Engine] 언리얼 프로젝트 GitHub 올리기 (0) | 2024.05.01 |
[Unreal Engine] 언리얼 프로젝트 폴더 (0) | 2024.04.30 |
[Unreal Engine] 개발 환경 설정 세팅 (0) | 2023.12.12 |
[Unreal Engine] 텍스쳐 스트리밍 풀 사이즈 (0) | 2022.04.16 |